CAFE

산누리

언어예술제

작성자산누리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20 목록 댓글 0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언어예술제를 무사히 잘 마쳤습니다.

무대 위에서 자신 있게 발표하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준 우리 해둥이들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떨리는 마음 속에서도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참 대견했고, 아이들 한 명 한 명이 모두 빛나는 주인공이었습니다.

함께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부모님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