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누리

혼자 할 수 있어요~^^♡

작성자산누리반|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혼자서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며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을 알아보았어요. 그림 속 다양한 모습 중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색칠하며 즐겁게 활동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