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할 수 있어요~^^♡ 작성자산누리반|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자서 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 보며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을 알아보았어요. 그림 속 다양한 모습 중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색칠하며 즐겁게 활동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