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누리

여름 과일을 맛봐요

작성자강누리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여름 과일인 자두, 매실, 복숭아를 탐색했어요~
동글동글 굴려보고 향도 킁킁👃
빵칼로 잘라보고 냠냠 먹어보기도 했답니다
여름을 온몸으로 느낀 하루였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