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누리

여름과일을 맛봐요

작성자황선영|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무더위를 날려버릴 '새콤달콤 여름과일오감탐색' 활동을 해봤어요 복숭아,자두,매실을 관찰했어요.
먼저 탈콤한 냄새를 맡아보고 칼로 잘라봤어요.
과즙이 풍부한 자두와 복숭아를 잘라주니
너무 잘 먹었어요.
매실을 입으로 깨물어 보더니 얼굴을 찡그리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