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한- 친구야 고마워 작성자해나맘|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무누리 | 작성시간 26.06.19 작성자해나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 작성자나무누리반_지한 | 작성시간 26.06.20 눈물이 나왔지만 동시 발표는 씩씩하게 했다고 말해주는 지한이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