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언어예술제

김지성- 바람 친구

작성자해나맘|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누리이효정선생님 | 작성시간 26.06.19 씩씩하고 멋지게 잘 했어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지성엄마 | 작성시간 13:35 new 작년에는 부끄러움이 많아 사람들 앞에 서는 것조차 어려워했던 지성이가 큰소리로 발표하는 모습을 보며 감동했습니다.늘 사랑으로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장난기가 부쩍 많아졌는데, 가정에서도 바른 태도를 가질 수 있도록 꾸준히 지도하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