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 꽃잎반이 숲놀이터 수업으로 인하여
오늘은 이슬, 풀잎이들의 위생교육이 있었어요
오늘은 손을 씻는 방법과 손을 씻지 않고 음식을 먹었을때 몸의 어디가 아픈지 알려주러 위생교육 선생님께서 오셨어요!
피노키오의 이야기를 각색하여 손을 씻어야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해주셨답니다🦠
세균 예방을 위해 가장 중요한
6단계로 손씻기,
선생님과 함께 꼭꼭 씻는 연습도 하고~
<풀잎>
<이슬>
세균도 뿅망치로 뿅! 뿅! 잡아보며
모두모두 손을 꼭 깨끗이 씻고 밥을 먹기로 약속했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