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우리 풀잎반 친구들, 이슬반 동생들과 함께
맛있는 팝콘을 먹으며
요렇게 체코와의 축구경기를 관람하고,
응원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답니다⚽️
과연!! 태극전사분들이 풀잎, 새싹이들의 큰 응원소리를
듣고 월드컵 첫 경기를 이길 수 있었을까요🏟️🇰🇷
🇰🇷응원도 식후경~!! 한손엔 태극기를 꼬옥~ 쥐곤,
팝콘도 맛있게 냠~! 냠~!🍿
중간에 아슬 아슬하게 골을 넣은 듯한 장면에서는
이렇게 벌떡!! 일어나서 환호를 하기도 했답니다🤣
(7살이여서 정말 리얼했던 축구관람이었답니다⚽️)
0:0의 스코어에 잠시 축구공을 들고 밖으로 나온 풀잎이들,
진짜 축구경기처럼 두 팀으로 나누어서 인사🙇
경기시작~~⚽️
진짜 축구경기 현장을 방불케 했답니다🏟️
패스연습도 하고,
점심 먹을 준비를 하는동안 틀어놓은 축구경기에
체코의 첫번째 골에 다함께 좌절했답니다😭
경기를 끝까지 보고싶다던 풀잎이들
풀잎이들의 응원덕분이었을까요~~!!
2대 1로 역전승의 짜릿한 순간을 함께 할 수 있었답니다🎉🎉
오늘의 언어전달은 화이팅 코리아 노래에도 나오는🎶
“태극전사를 응원해요”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