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저번주에 만든 지렁이로 놀이하는 날~
동생들과 체조를 하고
지렁이 책을 다시 들어보았습니다 :)
먼저 비닐에 바람을 불어 넣어 보았습니다~
바람이 잘 빠져 불기 조금 힘들어했지만 열심히 해보던 꽃잎반이었습니다🌸
이번엔 조심스럽게 물을 담고~
물이 모이니 쪼금 무거워요~!!
동생들과 물 지렁이를 길게 이어붙여 원도 만들고 기찻길도 만들었습니다 :)
완성 된 기찻길 위에서 점프 점프!!!
마지막으로 부장 선생님께서 물 지렁이에 콕콕 구멍을 뚫는 방법으로 알려주시고 꽃잎이들도 조심조심 구멍을 뚫어보았습니다❤️
그 물로 식물들에게 물도 주고~
모래에 그림도 그려보고!!
밖에 나와있는 지렁이에게 물도 나눠주었습니다🩷
마지막엔 친구들과 선생님에게 살짝 뿌려보며
쨍쨍한 햇빛 아래 즐거운 세미 물놀이도 할 수 있었답니다 :)
오늘의 언어전달
물지렁이 놀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