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꽃잎반

(숲 놀이터) 나뭇잎 관찰💚

작성자꽃잎 박가현|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1

오늘은 숲 선생님과 함께 하는 날입니다 :)
숲 선생님께 인사를 드리고 망치 체조를 하며 몸을 깨워주었습니다❤️

산 위에 올라가기전 바닥에 떨어진 피자두를 보고 맛있는 냄새가 난다던 꽃잎이들입니다 🌸

산을 열심히 올라가

선생님께서 나눠주신 나뭇잎을 관찰해보았습니다 :)
그리고 숲 선생님이 나무에 잘 붙어있게 해주는 잎자루, 영양분이 흐르는 길인 잎맥에 대해 설명해주셨습니다❤️

나뭇잎도 넓이에 따라 넓은 잎, 바늘 잎으로 나눠진다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선생님이 나눠주신 나뭇잎을 들고 모여 아무것도 없던 나뭇가지에

아이들이 하나, 둘 나뭇잎을 올려주니
멋진 꽃잎반의 나무가 되었습니다❤️

나무에는 나뭇잎만 있는 게 아니죠??
선생님이 준비해주신 다양한 곤충장난감도 올려주며
정말로 완성 된 꽃잎반 나무~❤️

다음으로 거울을 이용해 나무의 거꾸로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내가 곤충이다~!!"라고 말하며 신기해하던 꽃잎반입니다🌸
반대로 새가 된 듯 땅을 바라보기도 하였답니다 :)

그리고 마저 산을 오르다 재밌는 산 놀잇감을 이용해보기도 하고

밤나무의 수 꽃도 만나고

모기가 싫어하는 냄새가 난다는 산초 나무도 만나 모기가 오지 않게 얼굴과 몸에 챡!! 붙여보았습니다~

산초나무 잎 덕분인지 모기가 많지 않아 꽃잎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산 속 놀이터에서 즐겁게 놀다 돌아왔답니다🌸

내려오다 만난 나뭇가지 같은 자나방애벌레와 송충이에게 인사하며 오늘도 우리 꽃잋이들은 자연 속에서 한 층 더 성장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언어전달
나뭇잎 관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잎반하랑이엄마 | 작성시간 26.06.25 나뭇잎을 자꾸 얼굴에 붙여주는게 요거였군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