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자연놀이터) 여름을 맞이한 텃밭 🩵

작성자ꯁ 새싹 송가은 ꯁ|작성시간26.06.05|조회수3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자연놀이터에서 앵두, 보리수를 먹어보고
매실나무를 보고 왔어요 !!

우선 앵두나무에 왔어요 ❤️

동글동글 귀여운 앵두와 찰~칵 📸

맛있게 먹어보는 시간 😋

더 주세요~~ 하고 손을 들던 귀요미들입니다 🌱

다음은 보리수나무에 왔어요 😊

앵두보다는 조금 더 길쭉한 모양의 보리수입니다 🙂

보리수도 냠냠 맛있게 먹어보았어요 ~

보리수를 다 먹고 나서 남은 씨앗으로
멀리 던지기 게임도 해보았답니다 !

그리고 다음주 매실청 담기 활동에 필요한 재료인
매실을 주우러 왔어요 💚

매실이 달려있는 모습을 관찰하고
매실 향도 맡아보았어요 !!

새싹이들이 열심히 주운 매실이
다음주에 어떻게 변할지 기대해주세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