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늘은 자연놀이터에서 앵두, 보리수를 먹어보고
매실나무를 보고 왔어요 !!
우선 앵두나무에 왔어요 ❤️
동글동글 귀여운 앵두와 찰~칵 📸
맛있게 먹어보는 시간 😋
더 주세요~~ 하고 손을 들던 귀요미들입니다 🌱
다음은 보리수나무에 왔어요 😊
앵두보다는 조금 더 길쭉한 모양의 보리수입니다 🙂
보리수도 냠냠 맛있게 먹어보았어요 ~
보리수를 다 먹고 나서 남은 씨앗으로
멀리 던지기 게임도 해보았답니다 !
그리고 다음주 매실청 담기 활동에 필요한 재료인
매실을 주우러 왔어요 💚
매실이 달려있는 모습을 관찰하고
매실 향도 맡아보았어요 !!
새싹이들이 열심히 주운 매실이
다음주에 어떻게 변할지 기대해주세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