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새싹반

(숲놀이터) 얘들아 내가 도와줄게 🧡

작성자ꯁ 새싹 송가은 ꯁ|작성시간26.06.23|조회수4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
오늘은 다람쥐 선생님과
청벽산을 올라가 다양한 활동을 했답니다 🌳

먼저 다람쥐 선생님께 인사를 드린 후
망치체조를 해주었어요 쿵쿵쿵 !! 🔨

청벽산을 올라가기 전에 바닥을 보니
피자두가 떨어져 있었답니다 ❤️

청벽산을 열심히 올라가는 새싹이들 🌱

빙글빙글 돌림판도 돌려주고 ~~

더 더 열심히 올라갔더니

놀이터에 도착했어요 🙂
다람쥐 선생님께서 이렇게 산을 잘 올라오는 5살은
새싹반이 처음이라며 하트를 해주셨답니다 💕

숲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해먹도 타주었어요 슝슝 💨

산을 조금 걷다보니 모기들이 싫어하는
산초나무가 있었어요 🍃

산초나무 잎을 얼굴에 콕 붙인 귀요미들 💚

다음으로 정자에 앉아
‘나무는 무엇을 먹고 자랄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보았어요 🙂
(나무는 물, 해님, 이산화탄소를 먹는답니다 🌳)

바늘잎 - 소나무, 측백나무잎
넓은잎 - 계수나무, 감나무, 도토리나무, 떡갈나무, 백합나무잎

그리고 나무가 그려진 보자기에
넓은잎, 바늘잎을 놓아보기로 했어요 !

새싹반의 멋진 나무 완성 ⭐️

나무에는 여러 곤충들이 산다는 것을 알고
곤충 장난감도 놓아주었답니다 😆

이제 산을 내려와서 잠깐 의자에 누웠어요 !
위에는 예쁜 하늘과 나무들이 보였답니다 🩵

다람쥐 선생님께서 도토리나무 이야기도 들려주셨어요 📚
나무 안에는 여러 동물과 곤충들이
같이 살고 있었답니다 ~

마지막으로 거울로 하늘과 땅을 바라보며
새의 눈, 뱀의 눈은 어떻게 보이는지 직접 느껴보았어요 👀

인사를 드린 후 유치원으로 돌아왔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