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문제풀이반

유아교육과정운영 관련 질문있습니다.

작성자초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P.291쪽 7-(3)번 문제에서 ㅁ의 목적을 ‘정보나 기술을 가르치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라고 적어도 될까요?
그리고 구조적-정보 모형을 구조적-교수 모형으로도 부르는 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