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과정운영 관련 질문있습니다. 작성자초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P.291쪽 7-(3)번 문제에서 ㅁ의 목적을 ‘정보나 기술을 가르치고자 하는데 목적이 있다’ 라고 적어도 될까요? 그리고 구조적-정보 모형을 구조적-교수 모형으로도 부르는 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