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유아교육과정

1권-[유아교육과정]-336페이지-실전형 문제 2번② - 발달적합성의 하위요소

작성자아뉴진|작성시간26.06.21|조회수3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강사님

 

이 문제의 답이 [발달적합성과 관련지어 발달에 맞게 수준별 교육이 이루어져야한다] 고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문제에서 물어보는 것은 발달 적합성의 ‘하위요소’ 이기 때문에 문제가 변경되는게 맞지않을까 생각이 들었어요

 

1. 발달에 적합한 실제의 하위요소 측면에서 장점을 쓰시오. 

2. 발달 적합성의 측면에서의 장점을 쓰시오. 

 

이렇게 되어야 한다고 생각이 듭니다.

 

신체 동작에서도 동작의 구성요소인지 동작의 구성요소의 하위요소인지가 굉장히 중요한 것 처럼

이 문제에서도 좀 더 명확하게 질문이 주어지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