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적 심화 모형의 목적이 다양하고, 유아의 요구에 따라 운영되기에 목적이 정해져있지않다고 말씀해주셨는데 교재에 전인발달을 지향하는 다양한 목적이라고 나와있는데 전인발달이 목적으로 볼 수는 없는걸까요?? 뭔가 제가 문장을 잘 이해하지 못했나싶어 여쭤봅니다ㅜㅜ
다음검색
수용적 심화 모형의 목적이 다양하고, 유아의 요구에 따라 운영되기에 목적이 정해져있지않다고 말씀해주셨는데 교재에 전인발달을 지향하는 다양한 목적이라고 나와있는데 전인발달이 목적으로 볼 수는 없는걸까요?? 뭔가 제가 문장을 잘 이해하지 못했나싶어 여쭤봅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