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유아교육과정

[기출분석 - 예술경험 - 미술 요소와 원리] pg. 329 6번

작성자나앙|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강사님~!!

기출 문제를 풀다 제 답안도 인정이 될까 하여 글 남깁니다.

 

문제 풀이 강의에서 ㄱ에 해당하는 내용이 '균형'이라는 것을 이해하였습니다.

따라서 균형을 탐색하기 위한 발문으로 <나무 옆에 꽃과 구름이 비슷한 위치에 있으니까 느낌이 어때?>라고 작성하였습니다.

어떤 발문을 써야할지 몰라 ㄱ의 지문을 활용하여 썼는데, 제가 쓴 답안도 답안의 범주에 들어갈 수 있을지 여쭙고 싶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