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감성 ♡ 안개비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작성자안개비|작성시간26.06.20|조회수26 목록 댓글 0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힘들 때 서로 기댈 수 있고
아플 때 곁에 있어 줄 수 있고
어려울 때 힘이 되어 줄 수 있으니
서로 위로가 될 것입니다

여행을 떠나도 홀로면 고독할 터인데
서로의 눈 맞추어 웃으며
동행하는 이 있으니
참으로 기쁜 일입니다

사랑은 홀로는 할 수가 없고
맛있는 음식도 홀로는 맛없고
멋진 영화도 홀로는 재미없고
아름다운 옷도 보아줄 사람이 없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아무리 재미있는 이야기도
들어줄 사람이 없다면
독백이 되고 맙니다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면
더 깊이 사랑해야 합니다

그 사랑으로 인하여
오늘도 내일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관허 스님 '동행'-


2026.06.20(토), 반갑습니다.
비내리는 주말아침 입니다.
30도를 웃도는
한여름 더위가 이어지더니
어제밤부터 시원하게 뿌리고 있네요..
이번 비가 가뭄해갈이에 도움이 되는
청량감을 주는 단비였음 좋겠습니다.
상쾌한 기분으로 주말나들이 잘 하시고

인생길에
동행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은
참으로 행복한 일입니다.
기쁠때나 슬플때
서로 위로가 될 수 있으니까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를 위해
화이팅입니다~♡


행복 할 때 좋습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당신 때문에 다른 사람이 행복 할 때입니다.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