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과정이 행복인 것을
산 꼭대기에 오르면 행복 할거라 생각 하지만
정상에 오른다고 행복한건 아니다.
어느 지점에 도착하면 모든 사람이
행복해지는 그런 곳은 없다.
같은 곳에 있어도
행복한 사람이 있고
불행한 사람이 있다.
같은 일을 해도
즐거운 사람이 있고
불행한 사람이 있다.
같은 음식을 먹지만
기분이 좋은 사람과
기분 나쁜 사람이 있다.
같은 물건, 좋은 음식, 좋은 장소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들을 대하는 태도이다.
무엇이든 즐기는 사람에겐 행복이 되지만
거부하는 사람에겐 불행이 된다.
정말 행복한 사람은 모든 것을 다가진 사람이 아니라
지금 하는 일을 즐거워 하는 사람,
자신이 가진것을 만족해 하는 사람,
하고 싶은 일이 있는 사람,
갈곳이 있는 사람,
갖고 싶은 것이 있는 사람이다.
~ 행복편지 중에서 ~
2026.06.19(금), 반갑습니다.
오늘도 30도를 웃도는 한낮 더위와
오후부터 주말까지 이어지는
비소식이 있으니
나들이 하실때 참고바라며
정말 행복한 사람은
모든 것을 다가진 사람이 아니라
현실에 만족하는 사람이
아닐까 싶습니다.
삶의 과정이 행복인 것입니다.
연일 습하고 더운 날씨가 계속되지만
충분한 휴식과 수분섭취로
건강 잘 챙기면서
오늘도 보람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