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로 받은
성령의 불과 능력으로
핸드폰으로부터
너 자신을 지키거라
부르짖어 기도하여 받은
귀한 은혜, 네 마음속에 지펴진
성령의 불을 지키거라
핸드폰에서 쏟아져 나오는
죄악들이 그 불을 모조리
꺼버릴 뿐만 아니라
남아 있는 은혜까지도
휩쓸어 가느니라
노아시대 보다
백배 더 무서운것이
바로 핸드폰 이니라
농담으로 듣지 말거라
네가 그날 버림당하는 이유는
핸드폰일 것이니라
눈을 화면에서
떼지 못하겠느냐
눈을 뽑거라
핸드폰을 잠시도
내려놓지 못하겠거든
손을 찍으라
눈을 뽑고 살라
손을 찍어버리고 살아라
작은 화면에서 쏟아져 나오는
죄악들이 너의 은혜를
모두 다 소멸시키느니라
왜 밑빠진 독에 물을 붓는
어리석은 자가 되려느냐
경계하고
조심하라
너를 심히 걱정해서
하는 아버지의 말이니라
[마 5:29]
29 만일 네 오른눈이 너로 실족케 하거든 빼어 내버리라 네 백체 중 하나가 없어지고 온 몸이지옥에 던지우지 않는 것이 유익하며
[마 18:8]
8 만일 네 손이나 네 발이 너를 범죄케 하거든 찍어 내버리라 불구자나 절뚝발이로 영생에 들어가는 것이 두 손과 두 발을 가지고 영원한 불에 던지우는 것보다 나으니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찬양하는 나무 작성시간 26.06.15 아멘 아멘
하나님의 지혜 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버지..!!
눈뜨면 하나님 말씀이 먼저 보이도록
노트위치를 재배치 하겠습니다
핸드폰 때문에 버림받지 않도록
저 멀리 두겠습니다
다윗의 기도와 함께
눈을 뽑고 손을 찍는 기도합니다
경계하고 조심하겠습니다
그리고 ...
카페 글 조회수가 항상 특정되어 있는데
개의치 않고 나의 영혼을 위해서 읽을게요
헤아려 주소서... -
작성자은하철도999 작성시간 26.06.16 아멘!
주님! 이시대는 우리의 영혼을 마귀가
핸드폰을 통하여 깊은 수렁으로 끌고
가고 있는데도 깨닫지 못하고 점점 더
빠른 속도로 사망으로 빨려 들어가고
있습니다
주님말씀 명심하여 핸드폰 중독에서
눈을뽑고 손을찍고 은혜의 보좌 앞으로
나아 갑니다
내힘이 아닌 주님의 힘으로 온전히
말씀에 순종하여 합당한 자로 이긴자로
끝까지 인내하여 열매맺는 삶으로
주님이 기뻐하는 삶으로 살아내게
하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