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계&후기

제62회 정모 이야기

작성자리비앙ㆍ|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2

혹시 나 맛없을까봐 걱정 하면서
비빔밥을 준비했는데 다행히
다들 맛있게 드시는것 같아서
기분 좋았어요 ㅎ
처음 나오신 우철님 반가웠습니다
4분의 이웃님들 특별 출연으로
함께 하셨습니다 ㅎ
다양한 재능과 장르로 재미 있는 분위기로 끝나는시간 까지 함께 하신 가우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먹거리 찬조
포석정님 = 요쿠르트
언덕님 = 제과 빵
김민 2님 = 크래커 과자

김연아님 = 5만원 찬조

이모저모로 찬조 해주심에
푸짐하게 잘 먹고 덕분에
재있는 시간 이였습니다

다음 27일 토요일 정모에서 도
함께 하시길 기대하면서
성원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언덕 | 작성시간 26.06.23 new 회장님 단장님 날씨도 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ㅡ 보리 비빔밥이 一味 였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비앙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역쉬 우리 언니 많이 시장 하셨죠 ? ㅎ
    어제 사오신 제빵도 엄청 맛있었어요.
    무거우니 아무것도 사오지 말랬는데도 굳이 사들고 오시고
    사진도 틈틈이 잘 찍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빨리 전철이 개통되서
    시간단축 되기만을 기다립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