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나 맛없을까봐 걱정 하면서
비빔밥을 준비했는데 다행히
다들 맛있게 드시는것 같아서
기분 좋았어요 ㅎ
처음 나오신 우철님 반가웠습니다
4분의 이웃님들 특별 출연으로
함께 하셨습니다 ㅎ
다양한 재능과 장르로 재미 있는 분위기로 끝나는시간 까지 함께 하신 가우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먹거리 찬조
포석정님 = 요쿠르트
언덕님 = 제과 빵
김민 2님 = 크래커 과자
김연아님 = 5만원 찬조
이모저모로 찬조 해주심에
푸짐하게 잘 먹고 덕분에
재있는 시간 이였습니다
다음 27일 토요일 정모에서 도
함께 하시길 기대하면서
성원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