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등 업 요 청 란 ◈

안녕하세요

작성자티파니유|작성시간26.06.09|조회수29 목록 댓글 7

오늘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제가 아마도 말판인거같고...

이번에 대동맥과 판막 수술을 앞두고 있어서

가입을했습니다~

저는 구로구에 살고있으며 50대 중반 입니다~

부천세종병원에서 수술예정인데 이것저것 수술전에 궁금한것들이 있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란궁@서울신촌 | 작성시간 26.06.09 본인이 말판이신지 가족분들 중에 말판이신지
    어디 사시고 어느 병원서 진료 받으시는지 등등
    간략하게 써 주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티파니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등업부탁드립니다
  • 작성자파란궁@서울신촌 | 작성시간 26.06.09 등업해드렸어요
    단톡방도 오세요^^
    https://open.kakao.com/o/g0s0oaN
  • 작성자파란궁@서울신촌 | 작성시간 26.06.09 큰 수술인데 다른 병원도 좀 알아 보시고 결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티파니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심장수술로는 유명한 병원이고 수술날짜도 잡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