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제가 아마도 말판인거같고...
이번에 대동맥과 판막 수술을 앞두고 있어서
가입을했습니다~
저는 구로구에 살고있으며 50대 중반 입니다~
부천세종병원에서 수술예정인데 이것저것 수술전에 궁금한것들이 있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파란궁@서울신촌 작성시간 26.06.09 본인이 말판이신지 가족분들 중에 말판이신지
어디 사시고 어느 병원서 진료 받으시는지 등등
간략하게 써 주시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티파니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등업부탁드립니다
-
작성자파란궁@서울신촌 작성시간 26.06.09 등업해드렸어요
단톡방도 오세요^^
https://open.kakao.com/o/g0s0oaN -
작성자파란궁@서울신촌 작성시간 26.06.09 큰 수술인데 다른 병원도 좀 알아 보시고 결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티파니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심장수술로는 유명한 병원이고 수술날짜도 잡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