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행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시간 30분 전new
나이가 들면, '매남자 거새 오감' 7가지를 마음에 새기며 살라고 하더군요. 1.매일 웃어라 2.남의 탓을 하지 마라 3.자신을 칭찬하라 4.자식, 남편, 친구와 적당히 거리를 둬라 5.새로운 것을 배워라 6, 오늘을 살아라 7.감사하라 각 항목의 첫 글자를 따서 '매남자 거세 오감'으로 외우고 있습니다. 첫 번째 항목인 매일 웃어라를 실행하기 위해 유머 유튜브를 찾아, 웃고 있습니다. 푸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