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보니 정기투어가 된 커피 숍 ~
씨티형님이 아들 텐덤 해주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
한대 한대 늘어나더니 차량까지 합류하며
대부분의 회원들이 다 모였네요 ~
선약도 없었으나 모두들 기다렸다는 듯이 한자리에
언제봐도 기분이 좋은 우리 맴버들 ~^^
바이크 집에 모셔놓고 짠짠짠 까지 ~~~
1.2.3차까지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티(서산/이동준) 작성시간 26.06.22 의도치 않은 만남과 즐거움.
지나친 음주.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天命(서산/정진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1점 차이 짜릿한 승부는 멋졌습니다 ~ ㅋㅋ 지나친 음주로 쓰러져 출근도 못한 사람도 있습니다 ~~
누가그리 먹였나 ㅡㅡ -
작성자장구니(서산/손인엽) 작성시간 26.06.23 new
시티가 그랬대요~
-
답댓글 작성자天命(서산/정진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자기는 술 그렇게 먹어본적이 읎데요 ㅎㅎ 확실히 혼나서 이제 술자리는 못나갈듯 하다는디요 ㅋㅋㅋ
마지막 금별맥주는 기억에도 없다는디 -
답댓글 작성자시티(서산/이동준)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술 권한적이 없습니다..ㅠㅠ
누가 소맥으로 다가 준거 같은디. 누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