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 노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21 굿 나잇(춘천-남)
그려셨겠네요
근데 저랑은
왜 데이토 안
했지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굿 나잇(춘천-남) 작성시간 26.06.21 달무리 (대구 걸)
한것 가튼데
만취로 필름이 뚝~?!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21 굿 나잇(춘천-남)
필림 끊인 적은
없는데 노래방
들어가기 전에
잠깐 둘이 있었던거
말하는 거죠? -
답댓글 작성자굿 나잇(춘천-남) 작성시간 26.06.21 달무리 (대구 걸)
그때 그시절~~ㅋ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작성시간 26.06.21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