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0 어울림 정모 이모저모 ~

작성자일 송/서울/남|작성시간26.06.21|조회수58 목록 댓글 13

 

모임장소 가락몰 전경

모듬회와 낙지탕탕이가 등장 이요 ~

여명지기님이 자리 안내도 하시고 ~

유키님에게 이름표도 달아주시고 ~

허기진배를 채우느라 열심히 젓가락질을 ~

여명지기님의 환영사 ~

사랑비님은 뭘 하실까??

각지에서 모인 개인 입담도 피알하믄서 ~

두분은 뭘 그리 드시는고 요 ~ ??

 

아따 달무리 언니 한잔 받으시요 잉

솔명님의 자기소개를 열심히 ~

둘이서님도 본인소개를 나불나불 ~ ㅎㅎ

달무리 님도 위와 동 문 ~

여명지기님과 사랑비님의 환영 박수를 

엉 솔명님 또 잡혓넹 ~ ㅎ ㅎ

굿나잇 님도 응원박수 보내주시넹 ~

백합님도 수줍게 소개인사 하시고 ~

오발탄님도 본인소개 한 마디를 ~

유키님의 유머스런 본인소개 ~

경춘선님의 자기피알 열심히 하고 보란듯이 ~

신입망내 꽃지현 님도 수줍게 본인소개를 ~

두루미님도 하셔야지 ~

어르신 한잔 받으시와요 ~

모두가 자축하는 건배 ~

하고픈 말을 해 보시라요 ~

지기님 이짜로 앉으시요 잉 ~

미소짱님도 이곳저곳 찍으시고 ~

둘이서님도 한잔 하시네 예 ~

굿나잇님도 본인소개를 넙죽 ~

지기님이 빠진 작은 단체 사진 ~
안주사러 가신다고 자리비움 ~ ㅎㅎ

노래방 🎤 에서 ^^


보고도 또 보고싶은 우리네 인생살이
앞으로 살아 갈 날이 많이 있기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반가운 모습으로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송/서울/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윤경 
    아 네 ~ 바쁜 스케쥴 이시군요
    일 잘 보시고 무사귀가
    하시기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21 일송/서울/남 경주안강 출신들
    매달 산행이 있어요
    올해 27주년 이번은
    산행아니고 여행
    왔어요 매달 셋째
    일요일요 37명이요
    ㅎㅎㅎ전에는 45명도 왔어요
    이제늙어서 산행하기가 힘들어요
    어제 부산 태종대
    해안길 1시간 20분
    걸어서 오늘은 좀
    피곤해서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일송/서울/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윤경 
    예 ~ 건강이 살아잇는
    아름다운 모임이네요
    건강에 도움 많이 되겟어요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21 부연 설명도 재미나게쓰셨네요 ㅎㅎ
    고생 하셨습니다 ^^
  • 작성자미소짱(서울/걸) | 작성시간 26.06.22 일송님 수고하셨어요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