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장소 가락몰 전경
모듬회와 낙지탕탕이가 등장 이요 ~
여명지기님이 자리 안내도 하시고 ~
유키님에게 이름표도 달아주시고 ~
허기진배를 채우느라 열심히 젓가락질을 ~
여명지기님의 환영사 ~
사랑비님은 뭘 하실까??
각지에서 모인 개인 입담도 피알하믄서 ~
두분은 뭘 그리 드시는고 요 ~ ??
아따 달무리 언니 한잔 받으시요 잉
솔명님의 자기소개를 열심히 ~
둘이서님도 본인소개를 나불나불 ~ ㅎㅎ
달무리 님도 위와 동 문 ~
여명지기님과 사랑비님의 환영 박수를
엉 솔명님 또 잡혓넹 ~ ㅎ ㅎ
굿나잇 님도 응원박수 보내주시넹 ~
백합님도 수줍게 소개인사 하시고 ~
오발탄님도 본인소개 한 마디를 ~
유키님의 유머스런 본인소개 ~
경춘선님의 자기피알 열심히 하고 보란듯이 ~
신입망내 꽃지현 님도 수줍게 본인소개를 ~
두루미님도 하셔야지 ~
어르신 한잔 받으시와요 ~
모두가 자축하는 건배 ~
하고픈 말을 해 보시라요 ~
지기님 이짜로 앉으시요 잉 ~
미소짱님도 이곳저곳 찍으시고 ~
둘이서님도 한잔 하시네 예 ~
굿나잇님도 본인소개를 넙죽 ~
지기님이 빠진 작은 단체 사진 ~
안주사러 가신다고 자리비움 ~ ㅎㅎ
노래방 🎤 에서 ^^
보고도 또 보고싶은 우리네 인생살이
앞으로 살아 갈 날이 많이 있기에
건강관리 잘 하시고 반가운 모습으로
또 뵙도록 하겠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송/서울/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윤경
아 네 ~ 바쁜 스케쥴 이시군요
일 잘 보시고 무사귀가
하시기 바래요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시간 26.06.21 일송/서울/남 경주안강 출신들
매달 산행이 있어요
올해 27주년 이번은
산행아니고 여행
왔어요 매달 셋째
일요일요 37명이요
ㅎㅎㅎ전에는 45명도 왔어요
이제늙어서 산행하기가 힘들어요
어제 부산 태종대
해안길 1시간 20분
걸어서 오늘은 좀
피곤해서요 ㅎ -
답댓글 작성자일송/서울/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윤경
예 ~ 건강이 살아잇는
아름다운 모임이네요
건강에 도움 많이 되겟어요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작성시간 26.06.21 부연 설명도 재미나게쓰셨네요 ㅎㅎ
고생 하셨습니다 ^^ -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시간 26.06.22 일송님 수고하셨어요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