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 정모 2부

작성자미소짱(서울/걸)|작성시간26.06.21|조회수54 목록 댓글 13

이봉투 선물받으신 둘이서님 달무리님 유키님 백합님 정모에 선물들 준비하시랴 수고했어요
머니가 얼마나 들었을까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친구야 찜질방에서 난생처음 자봤네
    다 친구덕분이지~~
  •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2 봉투에 있는 돈
    아직 못 쓰고
    있습니다 아까워서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하하하하하하
    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22 미소짱(서울/걸) 
    난중 서울가면
    커피 사 줄께요
    하하하하 푸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달무리 (대구 걸) 커피는 안먹어요
    물이면 최곱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