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봉투 선물받으신 둘이서님 달무리님 유키님 백합님 정모에 선물들 준비하시랴 수고했어요
머니가 얼마나 들었을까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친구야 찜질방에서 난생처음 자봤네
다 친구덕분이지~~ -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22 봉투에 있는 돈
아직 못 쓰고
있습니다 아까워서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하하하하하하
고생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22 미소짱(서울/걸)
난중 서울가면
커피 사 줄께요
하하하하 푸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달무리 (대구 걸) 커피는 안먹어요
물이면 최곱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