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라베스크 1번 ~~~(드뷔쉬)

작성자여명|작성시간26.06.07|조회수1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이서 | 작성시간 26.06.07 잘 들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차분하게 들으면 들을만 하시지요? ㅎㅎ
  •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08 아침에 청소 하면서
    들어보니 너무
    좋았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예 ~ 참 잘하셨습니다.
    곡이 긴 건 그렇게 들어야
    좋더라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