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베스크 1번 ~~~(드뷔쉬) 작성자여명|작성시간26.06.07|조회수1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둘이서 | 작성시간 26.06.07 잘 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차분하게 들으면 들을만 하시지요? ㅎㅎ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08 아침에 청소 하면서들어보니 너무좋았답니다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예 ~ 참 잘하셨습니다.곡이 긴 건 그렇게 들어야좋더라구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