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대여 ~~~ ( 이정희 )

작성자여명|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무척 사랑받던 노래였지요?
    우리들의 청춘시절을 채워줬던 노래들 ~^♡^~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08 여명 
    맞습니다
    울 청춘때의
    노래 였지요
    하하하하 푸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달무리 
    저 가수 입꼬리가 살짝 삐뚤어진듯 한게 매력이였지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08 여명 
    동경의 대상 이였답니다
    하하하하 푸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달무리 
    입꼬리를 살짜기 비틀고 댕기셔염~ 푸하하하하 하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