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 등 ~~~ (김수희)

작성자여명|작성시간26.06.15|조회수14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하 그러실가요?
    이 노래 나름 멋진 노래고
    상당히 오래된 곡이지요 ~
    노랫말이 좋아서 즐겨 듣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15 여명 오 ㅡ
    저는 감성이
    없었나 왜 그런
    노랫말 몰랐죠?
    저 하고는 정서에
    안 맞는 노랜데요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달무리 
    정서가 다르면
    안들으셨을 수도 있지요 ~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15 여명 
    그러게요
    왜 한번도 안
    들으봤을까요 ㅋ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달무리 
    그러시믄 요참에 연습삼아
    함 불러 보이소 ~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