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하 그러실가요?
이 노래 나름 멋진 노래고
상당히 오래된 곡이지요 ~
노랫말이 좋아서 즐겨 듣습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시간 26.06.15 여명 오 ㅡ
저는 감성이
없었나 왜 그런
노랫말 몰랐죠?
저 하고는 정서에
안 맞는 노랜데요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달무리
정서가 다르면
안들으셨을 수도 있지요 ~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시간 26.06.15 여명
그러게요
왜 한번도 안
들으봤을까요 ㅋ -
답댓글 작성자여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달무리
그러시믄 요참에 연습삼아
함 불러 보이소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