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한때 열심히 듣고
좋아했던 노래지요 -
작성자팔공산(달구벌/신사) 작성시간 26.06.16 이노래는 한때
카페 대문에 많이 올려놓았었지요..ㅎㅎ
그옛날 카셋 테이프에
담아 또래 이성에게 주며 꼬시었던
노래들
블루진의 서글픈 사랑
은희의 꽃반지끼고
노고지리의 찻잔
김정호의 이름모를 소녀..푸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혹시 예전에 dj
하셨던가요 ?
어쩜 그리도 잘
아시는지요 ㅋ -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시간 26.06.18 아 ~ 이 노래가 있었네요
한 때 무척이나 많이 들었었는데
까맣게 잊고 있었네요 ~
잘 듣고 갑니다 ~^~^~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오랜만에 들으니
좋지요 저도
갑짜기 이 노래
생각이 나서
듣고 싶어 올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