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어머나
남양주님 처음
뵙겠습니다
우리친구 딸네미도
남양주에 산다고 했는데 다녀가신
고운걸음 감사
합니다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작성시간 26.06.19 남자의 인생
애잔하고 애틋한 노래입니다
멋진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히 감상해봅나다~^^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예쁜솔명 저녁은 드셨나요
다녀가신 고운걸음
감사해요 오늘은.일찍 줌시고
낼 즐겁게 잘 놀다오세요 -
작성자몰운대 작성시간 26.06.19 아~`,,이런 노래도 있었구나,ㅎ,ㅎ, 여자가 아니고,, 남자 가수가 불렀다면 어땠을가,,,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네네 몰운대님
남자분이 부르시면
저는 눈물날것 갇아요 요즘 남자분들 힘드시잔아요
다녀가신 고운걸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