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반가워요

작성자윤경|작성시간26.06.19|조회수22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어머나
    남양주님 처음
    뵙겠습니다
    우리친구 딸네미도
    남양주에 산다고 했는데 다녀가신
    고운걸음 감사
    합니다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19 남자의 인생
    애잔하고 애틋한 노래입니다
    멋진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히 감상해봅나다~^^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예쁜솔명 저녁은 드셨나요
    다녀가신 고운걸음
    감사해요 오늘은.일찍 줌시고
    낼 즐겁게 잘 놀다오세요
  • 작성자몰운대 | 작성시간 26.06.19 아~`,,이런 노래도 있었구나,ㅎ,ㅎ, 여자가 아니고,, 남자 가수가 불렀다면 어땠을가,,, 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윤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네 몰운대님
    남자분이 부르시면
    저는 눈물날것 갇아요 요즘 남자분들 힘드시잔아요
    다녀가신 고운걸음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