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머리가 좀 모자 라면 어때

작성자둘이서|작성시간26.06.13|조회수23 목록 댓글 6




● 머리가 좀 모자라면 어때 ●


"머리가 좀 모자라면 어때
얼굴이 예쁘기만 하면 되지...
"라고 생각한 남자가 어느 날....

아이큐 70밖에 안되지만
몸매가 섹시하고 늘씬한
아가씨에게 프로포즈를 했다.

남자는 당연히 오케이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여자가 한참을 고민하더니 말했다.

"미안하지만 그럴수 없어요!"

자존심이 상한 남자가
이유가 뭐냐고 따지자,

여자의 대답은...
"왜냐하면 우리집 전통은
집안 사람들끼리만 결혼을 하거든요!"

"할머니는 할아버지와,
아빠는 엄마와,
외삼촌은 외숙모랑,
그리고 고모부는 고모랑..."

ㅋㅋㅋ~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13 ㅎㅎㅎㅎ
    남과는 결혼하면 앙대여~~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일송 | 작성시간 26.06.13 무슨 집안이 꼬추가루 집안이넹 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13 가족끼리 거시기
    앙돼요 하하하하
    푸하하하 하하하하
  • 작성자몰운대 | 작성시간 26.06.14 맞는 말 같기도 하면서,,, 어리둥절~~~,ㅎㅎ,
  • 작성자여명(경기-남) | 작성시간 26.06.17
    틀림 없구먼? ㅎㅎㅎㅎ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