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책임

작성자둘이서|작성시간26.06.14|조회수25 목록 댓글 4


● 책임 ●


한 소년이 대문 밖에서 울고 있었다.

지나가던 아줌마가 왜 우느냐고
물었다.

“우리 엄마가 방금 전에 아기를
낳았어요.”

“그런데 왜 우니?

동생이 생겼으니 기뻐해야지?”

“우리 아빠는 일 년이 넘도록
외국에 나가 계신단 말이에요.”

“그래서?”

.

.

.

.

.

.

.......

“아빠가 집을 떠나면서 집안에
무슨 일이 생기면

모두 네 책임이라고 했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몰운대 | 작성시간 26.06.14 어린 소년에게 무슨 책임을 지라는 건지~~,,ㅎ, 나~원~참~~ ?
  •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14 하하하하 푸하하하
  •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14 ㅎㅎㅎㅎㅎ
    미챠~~
  • 작성자여명(경기-남) | 작성시간 26.06.17
    책임감이 있구먼 ~ ㅎㅎㅎ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