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갱상도 사투리 욱끼예 ~

작성자여명(경기-남)|작성시간26.06.23|조회수22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굿 나잇(춘천-남) 
    상상밖의 말이네요 ㅎㅎ ㅎ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23 갱상도 사투리가 은근 잼 있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은근 뿐이라예?
    억쑤로 잼있슴미더~ ㅎㅎㅎ ㅎㅎ
  • 작성자팔공산(달구벌/신사) | 작성시간 26.06.23 돌에 자빠져 촛대뼈가 까진기라요..
    아까징기 바르면 다 낳는건데 빙원에는 와 가가...푸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촛대뼈를 다치마 삘건약이
    최고지예?
    아까징끼는 쪽바리 가덜
    말인거 아시지예?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