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굿 나잇(춘천-남)
상상밖의 말이네요 ㅎㅎ ㅎ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작성시간 26.06.23 갱상도 사투리가 은근 잼 있어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은근 뿐이라예?
억쑤로 잼있슴미더~ ㅎㅎㅎ ㅎㅎ -
작성자팔공산(달구벌/신사) 작성시간 26.06.23 돌에 자빠져 촛대뼈가 까진기라요..
아까징기 바르면 다 낳는건데 빙원에는 와 가가...푸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촛대뼈를 다치마 삘건약이
최고지예?
아까징끼는 쪽바리 가덜
말인거 아시지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