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에 해서 먹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달무리 ㅎ달무리님께서도
묵은지넣은
닭도리탕을 모르시는군요^
이곳 사람들 잘
해먹기는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시간 26.06.05 사랑비
여기서는 돼지
등뼈나 통삼겹에
묵은지 넣어서
하구요 닭에는
묵은지 잘 넣지
않던데요 그런
음식 파는 곳도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달무리 맞아요
돼지등뼈
통삼겹 넣어 만드는것도 가끔
해먹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시간 26.06.05 사랑비
저도 등뼈엔
묵은지 넣고 해
먹어요 맛있죠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달무리 네~저녁은 드셨지요?
이른새벽에 일어나려면 일찍
잠자리 드셔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