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묵은지 닭 도리탕,

작성자사랑비|작성시간26.06.05|조회수25 목록 댓글 28

어제 저녁에 해서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달무리 ㅎ달무리님께서도
    묵은지넣은
    닭도리탕을 모르시는군요^
    이곳 사람들 잘
    해먹기는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05 사랑비 
    여기서는 돼지
    등뼈나 통삼겹에
    묵은지 넣어서
    하구요 닭에는
    묵은지 잘 넣지
    않던데요 그런
    음식 파는 곳도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달무리 맞아요
    돼지등뼈
    통삼겹 넣어 만드는것도 가끔
    해먹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05 사랑비 
    저도 등뼈엔
    묵은지 넣고 해
    먹어요 맛있죠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달무리 네~저녁은 드셨지요?
    이른새벽에 일어나려면 일찍
    잠자리 드셔야 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