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주 콩나물 국밥

작성자일송|작성시간26.06.05|조회수33 목록 댓글 12

 

 

요즘 통 지갑이 불지를 않아서

요거라도 묵고 힘을 내야 할 거 가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06 가끔 맛난다고
    하던데요우리집
    옆지기도 술은 안
    먹어도 ㅎㅎ맨날
    좋은음식만 어찌
    드시겠어요 번갈아
    드셔야지요
  •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05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몰운대 | 작성시간 26.06.05 그정도면,, 어때유~~,,ㅎ, 게란 하나,,팍`~깨고,,뜨근하게 한그릇하면,, 그게 보약입니다~,,ㅎㅎ
  • 작성자실로암 | 작성시간 26.06.06 시원한 콩나물국밥 이구려 ^^
  •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08 해장국으로 좋지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