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콩나물 국밥 작성자일송|작성시간26.06.05|조회수3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통 지갑이 불지를 않아서요거라도 묵고 힘을 내야 할 거 가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06 가끔 맛난다고하던데요우리집옆지기도 술은 안먹어도 ㅎㅎ맨날좋은음식만 어찌드시겠어요 번갈아드셔야지요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05 맛있는 식사 하셨네요 ~^^ 작성자몰운대 | 작성시간 26.06.05 그정도면,, 어때유~~,,ㅎ, 게란 하나,,팍`~깨고,,뜨근하게 한그릇하면,, 그게 보약입니다~,,ㅎㅎ 작성자실로암 | 작성시간 26.06.06 시원한 콩나물국밥 이구려 ^^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08 해장국으로 좋지요?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