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빵 먹어요

작성자달무리|작성시간26.06.08|조회수15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미소짱 
    그 것 보다는
    건빵 먹고 물
    마시면 허기가
    지지 않는다네요

    그래서 다이어트
    도움 된다고 합니다
  •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08 예전엔 건빵도 맛있게 먹었네요
    지금은 잘 안먹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누가 갔다 주어서
    먹고 있어요
    은근 맛있어요
  • 작성자팔공산 | 작성시간 26.06.08 보리건빵이요?
    아니면 밀까리 건빵이요..?
    여튼
    마이 드시진 마이소
    뱃살에 줄이는데는 역효과요..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맛만 봤어요
    두면 옆지기 다
    해 치웁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