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미소짱
그 것 보다는
건빵 먹고 물
마시면 허기가
지지 않는다네요
그래서 다이어트
도움 된다고 합니다 -
작성자솔명 작성시간 26.06.08 예전엔 건빵도 맛있게 먹었네요
지금은 잘 안먹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누가 갔다 주어서
먹고 있어요
은근 맛있어요 -
작성자팔공산 작성시간 26.06.08 보리건빵이요?
아니면 밀까리 건빵이요..?
여튼
마이 드시진 마이소
뱃살에 줄이는데는 역효과요..하하하하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저는 맛만 봤어요
두면 옆지기 다
해 치웁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