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제돈까스 먹었어요
브레이크타임 가서 십분
기다리다. 먹고왔습니다
맛은굳입니다
저는수제돈까스 먹어습니다
맛은괘안네요
만원하네요.
물국수인데 동생이 물붙기전
하컷했어요
육천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굿 나잇 작성시간 26.06.08 백합
그 맘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솔명 작성시간 26.06.08 우와
맛있는 음식 드셨네요 ~^^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솔명님 동생덕에 갔습니다. -
작성자몰운대 작성시간 26.06.09 저집은 몰라도,,대동 할매국수집은 오래전부터,, 알고 있던터~~,,ㅎ !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집은띠포리냄새가진동하고 비린내때문에 못먹겠더라구요
두젓가락 먹다 말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