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웃지 동생하고 불암지나서 대동국수집있어요

작성자백합|작성시간26.06.08|조회수27 목록 댓글 9

전수제돈까스 먹었어요

브레이크타임 가서 십분
기다리다. 먹고왔습니다
맛은굳입니다

저는수제돈까스 먹어습니다
맛은괘안네요

만원하네요.

물국수인데 동생이 물붙기전
하컷했어요
육천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굿 나잇 | 작성시간 26.06.08 백합 
    그 맘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08 우와
    맛있는 음식 드셨네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솔명님 동생덕에 갔습니다.
  • 작성자몰운대 | 작성시간 26.06.09 저집은 몰라도,,대동 할매국수집은 오래전부터,, 알고 있던터~~,,ㅎ !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집은띠포리냄새가진동하고 비린내때문에 못먹겠더라구요
    두젓가락 먹다 말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