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먹었어요 작성자백합|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들이 전화와서는 엄마 피자사갖과 해서 사온나. 해서먹어보니 맛은 괜찮아요제가 피클좋아하니 몆개사왔어요.두조각 맛나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녀 피자값 내카드로결제지가 먹고 싶어서그려 작성자해보라 | 작성시간 26.06.11 가끔 한번씩 먹는것도 괜찮아 맛있게 먹으면 됐지ㅎ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한끼정도는괜찮은것같어 작성자둘이서 | 작성시간 26.06.11 오 넘 맛나게 보여요어느집 피자래요?ㅎㅎ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전잘몰라예아들이 사와서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