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피자먹었어요

작성자백합|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13

아들이 전화와서는 엄마 피자
사갖과 해서 사온나. 해서

먹어보니 맛은 괜찮아요

제가 피클좋아하니 몆개사왔
어요.두조각 맛나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녀 피자값 내카드로결제
    지가 먹고 싶어서
    그려
  • 작성자해보라 | 작성시간 26.06.11 가끔 한번씩 먹는것도 괜찮아
    맛있게 먹으면 됐지ㅎ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한끼정도는괜찮은것같어
  • 작성자둘이서 | 작성시간 26.06.11 오 넘 맛나게 보여요
    어느집 피자래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백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전잘몰라예
    아들이 사와서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