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소짱 작성시간 26.06.11 달무리 식초 간장에다 찍어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미소짱
쪄서도 먹고
군만두도 해서
먹고 국도 끓이고
여러가지 합니다
아. 새우만두도
맛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미소짱
맞아요 초간장
역시 먹는데는 짱 -
작성자여명 작성시간 26.06.11
음식을 다양하게 드시는 것도
큰 복 입니다.
맛나긋어욤 ~~~^~^~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