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왕 동그랑땡,

작성자사랑비|작성시간26.06.13|조회수24 목록 댓글 17

동태포 냉동고에 있기에 여러야채
넣고 동그랑땡 만들어봤어요^^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호떡보단
    작아요~~작게함
    시간이 걸려서
    좀 크게만들었네요ㅎ
  • 작성자둘이서 | 작성시간 26.06.13 맛나게 보이네요~
    냉장고에 있는 여러가지 재료 넣구요~
    요리도 참 잘 하셔요 ^^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가끔 냉동 냉장고 털기
    해야 냉장고도 숨을
    제대로 쉴수있겠죠^
  •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13 우와
    맛있겠네요 역시나 사랑비언니는 주부 9단의 솜씨짱~!!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유키 | 작성시간 26.06.14 밥반찬 으로
    간장 찍어 먹음
    맛이
    그저그만 이다요
    ~~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