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태포 냉동고에 있기에 여러야채
넣고 동그랑땡 만들어봤어요^^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ㅎ호떡보단
작아요~~작게함
시간이 걸려서
좀 크게만들었네요ㅎ -
작성자둘이서 작성시간 26.06.13 맛나게 보이네요~
냉장고에 있는 여러가지 재료 넣구요~
요리도 참 잘 하셔요 ^^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가끔 냉동 냉장고 털기
해야 냉장고도 숨을
제대로 쉴수있겠죠^ -
작성자솔명 작성시간 26.06.13 우와
맛있겠네요 역시나 사랑비언니는 주부 9단의 솜씨짱~!!
-
작성자유키 작성시간 26.06.14 밥반찬 으로
간장 찍어 먹음
맛이
그저그만 이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