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만에 회식자리

작성자일송|작성시간26.06.13|조회수41 목록 댓글 24

영등포 한 식당에서
한 잔 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14
    어라?
    메인 메뉴가 무엇인지
    알 수가 없는 그림이여요~
    냄시만 맏으라는 거쥬?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 ~ 오리 로스하고
    오리 백숙 이래요 ^^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 작성시간 26.06.15 일송 
    맛뵈기도 안뵈주시고
    그러기 있기 없기? ㅋㅋ 😂
  • 답댓글 작성자일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여명/경기/남 
    담에는 뵈주기로 ~ ㅎ
  • 답댓글 작성자여명/경기/남 | 작성시간 26.06.15 일송 
    좋쿠로요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