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박

작성자유키|작성시간26.06.14|조회수22 목록 댓글 7

아침 식사 끝내고
수박 먹었는데
달달한
유혹에 못이겨
자꾸 먹게 되네요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둘이서 | 작성시간 26.06.14 비쌀텐더~~ㅎㅎ
  • 작성자윤경 | 작성시간 26.06.14 수박 대구도 2만원
    정도 하더이다
    많이는 드시지 마세요 두쪽만 드세요 ㅎㅎㅎ 여자분들은 달아서
    많이드시면 안되요
  • 작성자솔명 | 작성시간 26.06.14 맛있게 드셨지요 ~?
    저도 어제 수박 먹었네요 ~^^
  • 작성자팔공산 | 작성시간 26.06.14 수박이
    99%가 수분이라
    여름철 갈증해소에 딱이죠..하하하
  •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15
    시원 달달 수박쥬스가 너무 먹구 시포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