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찌짐

작성자유키|작성시간26.06.15|조회수34 목록 댓글 20


냉장고에
숨어 있었던
정구지 가지고
찌짐 만들었어요

점심 반찬 할려구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15 우리는
    초장에 찍어 먹어요
  • 답댓글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15 달무리 
    앗 ?
    전을 초장에요?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15 달무리 
    발사믹 식초 한방울 넣은
    양념간장으로 찍어도 맛난디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15 여명 
    예전부터 전은
    초장에 찍어 먹는게
    습관이 되었어요
  • 작성자팔공산 | 작성시간 26.06.15 왕년에는
    전부치는 날에는
    무조건막걸리 한잔..하하하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