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짐 작성자유키|작성시간26.06.15|조회수34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냉장고에 숨어 있었던정구지 가지고 찌짐 만들었어요점심 반찬 할려구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15 우리는초장에 찍어 먹어요 답댓글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15 달무리 앗 ? 전을 초장에요? ㅎㅎㅎ 답댓글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15 달무리 발사믹 식초 한방울 넣은양념간장으로 찍어도 맛난디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 작성시간 26.06.15 여명 예전부터 전은초장에 찍어 먹는게습관이 되었어요 작성자팔공산 | 작성시간 26.06.15 왕년에는전부치는 날에는 무조건막걸리 한잔..하하하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