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대통령이 길동복조리시장
방문해 냉면집에서 냉면 만두
수육전골을 먹고간 자리에 앉아
먹고왔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달무리 (대구 여) 더 맛있는거
드셨네요~돈가스보다
능이삼계탕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여) 작성시간 26.06.16 사랑비(경기,여)
잘 한 것 같아요
겉저리 매운고추
써서 매운 것
빼고는 최고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달무리 (대구 여) 네~매운걸
못드시는군요
너무맵지않음 맛있어요^~^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작성시간 26.06.16 오~여기서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16 돈가스집 아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