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재명 대통령이 앉았던 테이블에서))비냉 매운 돈가스 먹었어요,

작성자사랑비|작성시간26.06.15|조회수30 목록 댓글 24

이재명대통령이 길동복조리시장
방문해 냉면집에서 냉면 만두
수육전골을 먹고간 자리에 앉아
먹고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달무리 (대구 여) 더 맛있는거
    드셨네요~돈가스보다
    능이삼계탕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여) | 작성시간 26.06.16 사랑비(경기,여) 
    잘 한 것 같아요
    겉저리 매운고추
    써서 매운 것
    빼고는 최고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랑비(경기,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달무리 (대구 여) 네~매운걸
    못드시는군요
    너무맵지않음 맛있어요^~^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16 오~여기서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16 돈가스집 아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