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능이 반계탕

작성자달무리 (대구 여)|작성시간26.06.16|조회수27 목록 댓글 33

능이가 들어가서 국물이
보약 같이 맛있네요 대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솔명 (전남 - 여) 
    낮잠도 자고
    느긋하게 지내기도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16 달무리 (대구 걸) 네
    그러고 있답니다
    고운밤 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솔명 (전남 - 여) 
    출석 당번이라
    못 자고 있네요
    잠이 쏟아 져요
  • 작성자백합 | 작성시간 26.06.16 전아즉 안먹어보아서
    잘모르네요.우리집은
    치킨 좋아해요 백숙은 거리가 머네요. 야튼건강식
    드셨어니건강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는 먹는 걸
    좋아해서 찾아
    다니면서 먹는답니다
    워낙 식도락가
    여서인지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