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점심

작성자유키|작성시간26.06.16|조회수35 목록 댓글 8

밥먹기 싫어
토스트 구워서
점심 해결 했어요 ~~~~

계란 풀어서
양배추 양파
후추 소금 넣고
구워서
마지막에 치즈 올리고 ~~

토스트랑 같이
곁들여서 먹은

키위
토마토
오이

넘 맛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소짱(서울/걸) | 작성시간 26.06.16 와웅 기똥차게 맛나겠어요
  • 작성자둘이서 | 작성시간 26.06.16 옆지기님이랑 같이 드시쥬 ㅎㅎ
  • 답댓글 작성자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옆지기는
    비빔국수 ~ 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솔명 (전남 - 여) | 작성시간 26.06.16 우와
    맛있게 보입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둘이서/부산/여 | 작성시간 26.06.16 쩝~
    입맛 땡기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