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저녁 메뉴 서리태 콩국수

작성자미소짱(서울/걸)|작성시간26.06.16|조회수40 목록 댓글 26

걸죽허니 영양 만점인 서리태
콩국수로 저녁을 후딱요

후식으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16 잘 해서 드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간단한 한끼식사 훌륭한 시간입니다
  • 작성자굿 나잇(춘천-남) | 작성시간 26.06.17 여름의 최애식품 이지요
    하루 두끼를 콩국수로 먹을때가
    많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콩국수는 질리지도 않아요
    왠만하면요 글츄?
  • 답댓글 작성자굿 나잇(춘천-남) | 작성시간 26.06.17 미소짱(서울/걸) 
    마자요 질리지도 않고
    든든한 영양식이기도 하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