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죽허니 영양 만점인 서리태
콩국수로 저녁을 후딱요
후식으로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16 잘 해서 드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간단한 한끼식사 훌륭한 시간입니다
-
작성자굿 나잇(춘천-남) 작성시간 26.06.17 여름의 최애식품 이지요
하루 두끼를 콩국수로 먹을때가
많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미소짱(서울/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콩국수는 질리지도 않아요
왠만하면요 글츄? -
답댓글 작성자굿 나잇(춘천-남) 작성시간 26.06.17 미소짱(서울/걸)
마자요 질리지도 않고
든든한 영양식이기도 하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