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밀면 ~~~~

작성자유키|작성시간26.06.17|조회수33 목록 댓글 15

며칠전
새로 개업한 밀면집
맛이 어떤지
먹어 봤는데

그저 그런 흔한 맛이라
두번은
가고 싶지 않네요 ~ ㅎ

점심시간이라
배는 고프고해서
먹기는 했었어요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굿 나잇(춘천-남) | 작성시간 26.06.17 저는 당기면 무야 긋다 ㅋ
  • 작성자여리청(경남/남) | 작성시간 26.06.17
    없어서 몬 먹는 일인이오.
    사는기 팍팍하오.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17 산청에도 밀면집
    있겠지요 왜 없을까요
    괜히 딴청 피우지마요 ㅋ ㅋ
  • 답댓글 작성자여리청(경남/남) | 작성시간 26.06.17 달무리 (대구 걸) 
    며칠 전에도 먹었음을 자백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 작성시간 26.06.17 여리청(경남/남) 
    하하하하 푸하하하
    이렇게 내숭
    떤다니까요 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