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새로 개업한 밀면집
맛이 어떤지
먹어 봤는데
그저 그런 흔한 맛이라
두번은
가고 싶지 않네요 ~ ㅎ
점심시간이라
배는 고프고해서
먹기는 했었어요 ~~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굿 나잇(춘천-남) 작성시간 26.06.17 저는 당기면 무야 긋다 ㅋ
-
작성자여리청(경남/남) 작성시간 26.06.17
없어서 몬 먹는 일인이오.
사는기 팍팍하오.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17 산청에도 밀면집
있겠지요 왜 없을까요
괜히 딴청 피우지마요 ㅋ ㅋ -
답댓글 작성자여리청(경남/남) 작성시간 26.06.17 달무리 (대구 걸)
며칠 전에도 먹었음을 자백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무리 (대구 걸) 작성시간 26.06.17 여리청(경남/남)
하하하하 푸하하하
이렇게 내숭
떤다니까요 햐